대명소노그룹은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경쟁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 윤리경영이 필요함을 인식,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한편,
더욱 성장하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기업 생존의 이해관계자인 고객과 주주, 사회에 대하여 지켜야 할 기본적인 도리를 바탕으로 한 경영활동 임직원 모두가 윤리를 최우선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한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
사회 문화 패러다임의 변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확대 등으로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은 기업의 존속, 발전을 위한 기업경쟁력의 중요한 요소이자 기업경영의 기본이 되었습니다.
대명소노그룹은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경쟁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 윤리경영이 필요함을 인식,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한편, 더욱 성장하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