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개요
>
>
H

윤리경영개요

모든 고객에게 열정과 헌신으로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삶의 가치를높여줍니다.

의미

대명은 윤리경영을 업무수행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2003년 [대명윤리강령]을 제정하였습니다. 아울러 건전한 기업육성과 깨끗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윤리강령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직원에게 윤리의식 내재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성희롱 예방에 대한 교육 또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감사 전담부서와 제보라인을 구축하여 업무관련 각종 위반사항의 발견 및 처리, 향후 재발방지를 위한 예방대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명윤리경영

다운로드센터
윤리규범 실천지침서 다운로드
PDF 파일을 보시려면 반드시 아크로뱃 리더기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Adobe Reader
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 소노호텔앤리조트 대명티피엔이 대명건설 대명코퍼레이션 대명스테이션 대명복지재단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 | 대표전화 : 1588-4888
Copyright(C) 2006 Daemyung Sono Hospitality Group. All Rights Reserved.